![]() |
국내 최초 오리지널 하우스 웨딩을 선보인 '더베일리하우스'가 눈꽃 사이로 펼쳐지는 동화 같은 겨울웨딩을 원하는 예비신랑신부를 대상으로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25일부터 진행되는 더베일리하우스의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1, 2월 겨울 웨딩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계약하는 고객에 한해 3만원 대의 연회비용과 최대 예식비용 80%까지 할인 제공된다.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일부 일자에 한해서는 보증인원 조정 및 웨딩상품도 추가로 지급한다.
최근 신랑신부의 개성을 한껏 살린 '하우스 웨딩'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더베일리하우스는 색다른 웨딩 상품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격식을 차린 웨딩 후 야외에서 애프터 파티와 스냅사진을 찍으며 자유로운 분위기로 결혼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마리진 이재상 대표는 "로맨틱한 겨울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실질적이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아름다운 웨딩을 올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방문만 해도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니 부담 없이 상담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베일리하우스를 운영하는 ㈜마리진은 영화처럼 로맨틱한 웨딩을 선보이는 '빌라드베일리'를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상담 예약 및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및 상담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