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페 띠아모가 7월을 맞이해 여름 카페 메뉴 3종을 출시했다.
7월 여름 카페 신메뉴는 웰빙/건강/유기농 전문 브랜드 '뷰코(VUCO)'의 코코넛 밀크를 활용한 망고 코코넛 쉐이크, 망고 코코넛 젤라떼, 망고 코코넛 빙수로 여름 시즌을 대표하는 이미지 코코넛 밀크에 어울리는 열대과일인 망고를 접목해 건강하고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였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띠아모가 이번 여름 신메뉴로 활용한 뷰코 코코넛 밀크 프리미엄은 iTQi(국제 식음료 품평회 국제우수미각상)에서 2년 연속 영광의 2STAR를 수상했다. 뿐만 아니라 같은 브랜드 제품인 뷰코 코코넛 워터 오가닉은 2년연속 동종제품 최고 점수인 3STAR를 수상하여 작년에 이은 영광을 누렸다.
최근 코코넛에 관한 효능이 학계 통해 널리 입증되면서 뷰코 브랜드는 코코넛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 넓은 수요와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신제품의 개발과 다양화에도 힘을 쏟고 있다. 최근에는 유기농 제품들을 연달아 선보이면서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고 있다.
더불어 국내 프랜차이즈 카페 대부분 뷰코 제품의 코코넛밀크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된다. 이에 대해 업계 등에선 뷰코 코코넛 밀크를 사용한 음료는 차별화된 맛, 품질, 웰빙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메리트가 있다는 해석을 내놓는다. 그 만큼 뷰코의 제품이 맛과 품질을 보장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뷰코 코코넛 밀크를 통해 뷰코 브랜드를 먼저 주목했다면 최근에는 뷰코 코코넛 밀크 요리용 신제품의 등장 소식으로 다양한 요식업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뷰코의 제품을 주목하기 시작했다.
뷰코 관계자는 "코코넛 꽃액즙, 코코넛 꽃액즙 슈가, 깔리만시 주스 등 다양한 신상품을 런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건강한 제품만을 출시한다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라며 "뷰코 코코넛 밀크를 활용한 띠아모의 카페메뉴를 통해 뷰코 코코넛의 고급스런 맛과 웰빙을 경험해보시길 바라며, 요리용 코코넛 밀크의 출시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