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휘트니스피플 서울대점의 다이어트챌린지 1기가 성공적으로 종료 되었다. 다이어트 챌린지는 참가자들이 챌린지 기간동안 누가 가장 많은 체지방 감량과 근육량 증가를 이루었는지를 겨루는 이벤트 이다. 지난 4월 중순부터 9주간 진행했던 챌린지에서 우승한 회원은 체중 13.2kg 체지방은 9.6kg 감량에 성공하였으며, 참가 인원 모두 다이어트에 성공하였다. 챌린지 우승자에게는 상금도 지급되었다.
1기 우승 회원은 "그동안 빅사이즈 옷만 찾아다녔는데, 다이어트 챌린지 이후 일반 옷가게에서도 옷을 사 입을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2기에도 참여하여 계속해서 목표를 이뤄가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성공적인 1기 종료와 함께 다이어트 챌린지 2기 참가자들을 모집하였으며, 7월30일부터 9주간의 여정이 시작되었다.
1,2,3등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지급되며, 챌린지 기간동안 담당 트레이너가 배정되어 식단관리 및 운동관리를 받게 된다. 또한 FITT 운동검사를 통해 챌린지 기간 동안 근력향상 정도도 확인할 수 있다.
1기에 참여했던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헬스장 내에서 챌린지들끼리 서로를 확인하고, 다이어트의 고충 등을 공유할 수 있도록 참가자 전원에게 티셔츠와 팔찌가 제공되었다. 또한 챌린지 기간동안 느슨해지지 않고 다이어트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돌발 미션과 같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휘트니스피플 서울대점은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이 편리하며, 여성 전문 센터인 만큼 여성들이 편하게 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및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무료 체험 시 PCS(People Care System) 1회 수업도 받아볼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