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보고사버스폰' 갤럭시노트9·노트8·S9·S8·플러스 전기종 사은품 혜택 강화 및 가격 인하

박태호 2018-08-23 00:00:00

'보고사버스폰' 갤럭시노트9·노트8·S9·S8·플러스 전기종 사은품 혜택 강화 및 가격 인하

삼성전자 후반기 전략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9 정식 출시 이후에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6.4인치 디스플레이, 8GB RAM, 512GB 메모리, 4000mAh 배터리의 몬스터급 스펙과 S펜의 블루투스 기능 추가로 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사은품 혜택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대표적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는 갤럭시노트9 '1석3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을 살펴보면 삼성전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 사은품(AKG 유무선 헤드셋, 무선충전패드&배터리팩,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비용 50% 할인쿠폰, 게임아이템 쿠폰, 삼성 정품 필름 무료 부착)외에 기어아이콘X 2018, 갤럭시탭8.0, 하만카돈 AURA 스피커 등 20만원 상당의 고가의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간단한 후기 작성 시 참여할 수 있는 후기이벤트까지 참여하면 총 3가지의 사은품을 100% 받을 수 있다.

특히 KT의 경우 갤럭시노트9 사은품을 더욱 강화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번호이동에만 지급되던 기어아이콘X, 애플 에어팟을 대상 범위를 확대하여 기기변경 고객에게도 지급하기로 한 것. 파격적인 혜택으로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갤럭시노트9 출시로 기존 갤럭시 모델에 대한 혜택도 동반 상승하였다. 갤럭시노트8 40만원대·갤럭시S8 10만원대·LG G7 씽큐 20만원대·LG V30 20만원대 등 공시지원금이 높은 모델은 가격을 낮추고 갤럭시S9·S9플러스·A8 2018 등 최신스마트폰은 기어아이콘X, 기어핏2 프로, 노트북, 스팀비치백 등 고가의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가성비가 좋은 기종들에 대해서도 가격 부담을 없앴다. 갤럭시J7·J5·겔럭시A6·갤럭시ON7·와이드3· LG G6·Q6는 할부원금 0원, 즉 공짜폰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스펙이 뛰어나 학생폰·효도폰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폰X·8·7·플러스·레드 등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사은품도 더욱 좋아졌다.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모두 가입유형에 구분없이 정품 에어팟을 100% 지급한다. 특히 기변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다.

'보고사 버스폰' 카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구매혜택 강화는 갤럭시노트9 출시에 따라 판매량을 높이고 기존 모델 재고 소진 차원에서 진행되었다. 그에 따라 기존보다 좋아진 사은품 구성과 가격 인하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고객이 기기를 수령 후 개통을 진행하는 '후개통' 방식과 라벨이 손상이 되지 않은 '미개봉 세제품' 발송을 통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AIT 공식인증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