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직 햇살이 뜨거운 여름이다. 장마철의 폭우와 많은 물 사용으로 잦은 누수현상이 발생이 되어 불편함을 겪고 있는 등의 문제가 있는 곳들이 많아지고 있다.
누수가 심하게 발생이 된 경우에는 우리집뿐 아니라 아랫집 천장, 벽지 등이 손상이 되거나 곰팡이가 생기는 등 문제가 발생이 된다.
물 사용을 하지 않을 때에도 지속적으로 물이 새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으로 정확한 누수탐지를 통해서 누수원인을 찾고 누수공사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
GM누수탐지 관계자는 "누수탐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누수가 발생된 위치를 파악하는 것 이기 때문에 경력이 오래되고 첨단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오차없이 누수지점을 찾는 누수탐지업체를 찾는것이 중요하다"고 하며 "신속하게 위치를 찾아 보수작업을 하며, 주변에 누수 발생이 생길 수 있는 곳도 추가적으로 확인해서 차후에 다시 문제되지 않도록 확실하게 공사를 해야한다"고 전했다.
![]() |
누수를 의심할 수 있는 상황으로는 천정에서 물자국이 조금씩 번지는게 보일 때, 보일러에 물 보충이 자주될 때, 수도요금이 갑자기 많이 나오게 되었을 때, 장판아래쪽이 축축하고 곰팡이가 생길 때 등이 있다. 이런 상황이 생기게 되면 누수가 되고 있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누수가 의심 되는 상황이 있다면 바로 전문업체를 통해서 확인해보는 것이 좋으며 빠른 누수지점 파악 후 보수공사를 해줘야만 누수로 인한 큰 공사로 이어지지 않을 수 있다.
인천 전지역에서 누수탐지, 누수공사를 하고있는 GM누수탐지는 미세한 누수로 위치 파악이 어려운 누수작업 등도 문제없이 찾아 공사하는 누수탐지전문업체로서, 오랜 경력과 누수탐지의 노하우 오차없이 누수 지점을 찾는 첨단장비를 보유한 누수전문업체로 알려졌다.
GM누수탐지는 "찾지 못하는 누수지점은 없으며 의뢰 고객에게 만족스런 시공결과로 신뢰도가 더욱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또 "집 안에 생긴 작은누수, 안심하지 말고 전문업체를 통한 빠른 보수작업을 하는 것이 큰 공사로 이어지지 않게 하는 지름길"이라고 덧붙였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