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아트 벨벳 립스틱 에이틴 에디션 – 사진제공 SB미디어 |
컨템포러리 뷰티를 추구하하는 뷰티 브랜드 '모아트(플레이스-대표 장준호)가 네이버TV와 유투브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청소년 웹드라마 '에이틴(플레이리스트 제작)'과 함께 '모아트 벨벳 립스틱 에이틴 에디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에이틴' 에디션 '벨벳 립스틱'을 출시하는 '모아트'는 매트한 컬러의 손에 감기는 고급스러운 그립감을 가진 릭스틱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색조 화장품 브랜드로, 일반적인 매트 립스틱과 차별화된 부드러운 사용감을 가지고 있다. 감각적인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20대와 30대에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로서, 항상 새로운 기획을 시도하며 고객에게 다가서고 있으며, 이번 '에이틴' 콜라보 에디션도 그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드라마 '에이틴'은 전세계 2억 조회수를 기록한 웹드라마 '열일곱'의 후속작으로, 18살을 맞이한 고등학생들의 연애와 일상을 다루고 있다. 끊임없이 궁금증을 유발하는 인물 간 관계와 공감되는 스토리로 10대와 20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화 방영될 때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3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에이틴'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신인배우 신예은(도하나 역), 에이프릴 이나은(김하나 역), 신승호(남시우 역), 김동희(하민 역), 김수현(여보람 역), 류의현(차기현 역) 역시 작중 역할을 능숙하게 소화해 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젊은 층의 취향을 저격하는 드라마 '에이틴'과 '모아트'의 콜라보 제품 '모아트 벨벳 립스틱 에이틴 에디션'은 오는 8월 22일(수) 플레이리스트 스토어(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며, 주인공인 도하나(배우 신예은), 김하나(배우 및 가수 이나은), 여보람(배우 김수현)의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에이틴'의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에이틴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벨벳 립스틱의 컬러는 3가지이며, 세 명의 주인공들이 드라마 내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도하나 - R4 빈티지 로즈, 김하나 - T1 레디 투 핫, 여보람 - T3 레디 투 플레이)
이미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에서 도하나 립스틱으로 알려지고 있는 모아트의 '벨벳 립스틱 에이틴 에디션'의 모습은 29일 이후 방송에서도 확인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출시 제품 정보는 모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