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ROADENGINE 전동퀵보드 R7 |
해가 거듭할수록 스마트 모빌리티 시장이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올해 2018년은 스마트 모빌리티 열풍의 해라고 할 수 있다. 엄청난 수요에 관련 법이 개정되기도 하는 등 이슈로 떠오른 1인용 이동 수단인 스마트 모빌리티, 퍼스널 모빌리티를 주목한 움직임이 조금씩 일고 있다.
그중에서도 전동킥보드의 인기가 높다. 특히 올해는 검은색, 간혹 가다 하얀색 정도만 찾아볼 수 있었던 전동킥보드 시장에 '로드엔진'이라는 브랜드가 등장하기도 했다. 소비자가 자신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선택지 중에서 고를 수 있도록 화이트, 아이언그레이, 크림베이지, 블루, 블랙 등 5가지 컬러의 R 시리즈 전동퀵보드를 출시해 관심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선보인 R 시리즈 퀵보드는 입문형/보급형 킥보드 R3부터 일반형 킥보드 R5, 고급형 킥보드 R7, 최고급형 R9 등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따라서 퀵보드의 이용 목적에 맞게 알맞은 수단을 선택할 수 있어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로드엔진 전동킥보드는 전동스쿠터, 전기자전거 등 스마트모빌리티를 전문으로 하는 쇼핑몰 '펀픽공식스토어'와 '펀픽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상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 90~100만 원대의 고급형 전동퀵보드 R7은 30% 상시 할인이 적용돼 60만 원 후반대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 후에도 전국 수십여 개의 오프라인 A/S센터에서 1년에 1회 무료 정기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로드엔진 R 시리즈 전 제품은 정식 KC 인증을 모두 통과한 안정성 높은 제품임은 물론,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5억 원 상품에 가입되어 있어 제품 결함으로 인한 만일의 상황에서도 고객을 외면하지 않는다.
로드엔진 전동킥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