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가맹비가 없는 소자본창업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치킨사냥'

박태호 2018-08-21 00:00:00

가맹비가 없는 소자본창업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치킨사냥'

취업난과 점차 낮아지는 퇴직 연령으로 인해 창업을 고민하는 사람들의 수가 급속도로 늘고 있다. 하지만 단기간에 반짝 뜨는 업종으로 창업을 하게 되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에 창업 시 무엇보다 창업아이템 선정이 중요하다.

특히, 소비자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핵심인데, 이를 가장 대표하는 것으로 '치킨'을 꼽을 수 있다. 치킨은 대중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메뉴인 만큼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외식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다.

그중에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치킨사냥'이 유망 치킨창업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치킨사냥은 가맹비가 없어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며, 오픈 시 필수인 인테리어, 교육비, 주방기기 비용들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을 가맹주의 사정에 맞춘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파닭, 스노우 어니언, 델리치킨, 홍짬뽕치킨, 나가사키짬뽕치킨 등 특색 있는 메뉴의 꾸준한 개발은 물론, 본사에서 직접 홍보와 프로모션을 통한 지속적인 관리도 하고 있기 때문에 매출이 꾸준히 유지될 수 있다.

한편, 치킨사냥푸드는 최근 시흥점을 오픈했으며, 안정적인 프랜차이즈창업을 생각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창업비용을 최대한 줄여주는 정책을 진행하고 있다. 1인창업, 주부, 청년, 부부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상담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