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8년도 강렬한 무더위의 끝자락을 지나 어느덧 4개월여 남겨두고 있다. 신년목표로 다이어트와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을 세우고도 이루지 못한 사람들이 많다. 여러 군데 헬스장을 찾고 회원가입을 하더라도 정작 헬스장으로 가는 발걸음은 무겁기만 하다.
이에 '엘스템프'는 운동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헬스장에서 흘린 땀을 포인트로 보상받는 스마트 피트니스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엘스템프(L.STAMP)는 제휴된 피트니스 센터에 입장할 때 프론트에 비치된 QR코드를 출석체크형태로 찍게 되면 즉시 L.POINT가 5p에서 최대 60P까지 지급되는 서비스다. 이는 연회원권으로 피트니스 센터 이용의 부담이 컸던 기존 고객들의 불만을 줄이고 월회원권의 합리적인 가격 제공을 위해 고안된 서비스로써 다양한 상품을 원하는 멤버십으로 골라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해당 서비스는 KB손해보험 E-Biz@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신뢰할 수 있으며, 약 3,600만 회원을 갖추고 있는 롯데멤버스 L.POINT가 지급되어 1P만 있어도 어디서나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엘스탬프 측은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하여 하와이 2인 여행권 등 경품 추첨 이벤트와 어플설치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오픈기념 경품 추첨 이벤트의 참여는 제휴된 피트니스 센터의 QR코드를 10회 찍게 되면 응모권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하와이 여행권, 롯데상품권과 L.PONT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엘스템프 어플설치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는 5,000 L.PONT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엘스탬프에서 실시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