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원도를 대표하는 대포항 근처에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대포항맛집으로 팔팔회센터가 있다.
대포항횟집인 팔팔회센터는 라마다호텔이나 롯데리조트에 투숙객뿐 아니라 현지인들도 대게를 먹으러 찾는 곳이다.
대게를 주문하면 나오는 스끼다시는 쫄깃하고 싱싱한데, 이는 대포항횟집 팔팔회센터 본점 대표가 꽃새우잡이 배로 직접잡은 해산물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이곳은 직접 선주가 운영하는 횟집으로 저렴하고 신선도 높게 이용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진 대포항횟집이다.
주문 즉시 스끼다시와 매운탕이 준비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팔팔회센터는 닭새우를 직접 잡아 제공하여 단백한 닭새우 맛을 느낄 수 있고 단품 주문과 셋트주문을 편하게 고를 수 있지만 셋트 주문이 좀더 저렴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주력메뉴로 꼽힌다.
바다를 보며 강원도 속초 풍경을 담아 싱싱한 대게나 킹크랩을 맛볼 수 있고 대게 세트에는 오징어, 멍게, 개불, 전복, 꽃새우와 바지락탕, 튀김, 물회 등을 맛볼 수 있다. 마지막에 먹는 게장볶음밥과 매운탕 역시 별미이다.
활어셋트에는 게장볶음밥 대신 홍게를 맛볼 수 있다.
대포항 대게 전문인 팔팔회센터 대표는 "물회나 홍게라면, 매운탕에 상차림비를 따로 받지 않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 이미 라마다호텔이나 롯데리조트 고객들에게 알려졌기 때문인지 어떻게 알고 오셨느냐 물어보면 주변지인의 추천이라고 알려주신다.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팔팔회센터는 평일에는 오후 10시, 주말에는 오후 11시 30분까지 연장영업을 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