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Seele, "우리가 하고 싶은 건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

함나연 2018-08-14 00:00:00

Seele 은 지난 2일과 3일 양일에 걸쳐 후오비 카니발 블록체인 컨퍼런스에 참여했다.

Seele은 가치 시대의 인터넷 개발을 이끌어가는 블록체인 4.0 플랫폼이다. 후오비 카니발에서 다중 타원 곡선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사인 솔루션을 공개했다.

컨퍼런스 로드쇼 연사로 나선 Seele의 수석 과학자 웨이비(Wei Bi) 박사는 "새로운 신경 의견일치 알고리즘에 기반한 멀티체인 생태계를 개발해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확장성, 보안, 효율성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Seele가 선보인 다중 타원 곡선 솔루션은 통용되는 암호학 PKI 사인 방식으로, 블록체인 외에 다른 분야에도 응용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웨이비(Wei Bi)박사는 "신규 암호 알고리즘은 메인 네트워크에서 더욱 안전한 기술을 제공하는데 있어서 기본이라며, Seele는 계속하여 새로운 기술을 발전시키고, 가장 핵심 기술의 개발 역량을 강화하여 산업 공유 블록체인을 위한 산업 표준을 만들어 나가는 데 앞장설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Seele은 자사에서 개발한 의료 수직 공유 블록체인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엔 3500여 명이 넘는 투자자가 참석했으며 비트메인의 우지한 대표를 비롯해 110여 명의 블록체인 전문가가 패널과 연사로 참여했다. 이와 함께 블록체인 및 주요 미디어들이 대거 참석해 약 170여명의 국내외 기자들이 열띤 취재 경쟁을 벌였다는 후문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