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신림역은 지하철 1일 평균 이용객이 14만 명에 달할 정도로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놀거리와 신림동 맛집이 모여있는 곳이다.
그 중에서도 신림 포도몰은 1층부터 6층까지 이르는 패션 갤러리뿐 아니라 반디앤루니스, 문화센터, 롯데시네마, 전문식당가 등 쇼핑부터 생활, 문화까지 즐길 수 있어 서남권 지역 최대 복합 쇼핑몰로 자리 잡고 있다.
신림 포도몰 8층에는 다양한 포도몰 맛집들이 들어서 있는데, 그중 '신기소'는 합리적인 가격에 깔끔하고 다양한 일식 요리를 맛볼 수 있어 신림역 맛집으로 알려지고 있다.
신기소는 크게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밥 종류인 식사류부터 차가우면서도 신선한 초밥, 보글보글 나베 종류, 바삭하고 두툼한 돈까스 등 다양한 일식 메뉴를 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으며, 단품 메뉴가 아닌 세트 정식으로 나오기 때문에 보다 든든한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같은 건물에 영화관 및 패션갤러리 등이 있어 가족, 친구,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적합하며, 혼자 온 사람들도 혼자 밥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눈치 보지 않고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신림 맛집 신기소에서는 SNS이벤트와 영화티켓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