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젤틱, 인모드, LDM 트리플 리프팅으로 얼굴 라인 개선

함나연 2018-08-10 00:00:00

젤틱, 인모드, LDM 트리플 리프팅으로 얼굴 라인 개선
대구 주름 리프팅클리닉 서울S피부과 박형석 원장

대구에서 직장생활을 하는 이 모씨(32세)는 최근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하여 각종 자외선이나 외부환경에 의한 피부탄력과 처짐 현상이 나타나 고민이 많다. 좋다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나 팩도 해보고, 피부과 시술까지 해 보았지만 효과는 잠시뿐 하나둘씩 늘어가는 주름살과 탄력여 한숨만 쉬게 되곤 한다.

피부의 노화 현상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피부과의 각종 리프팅 시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는 전문 의학적인 방법을 통해 주름이나 피부 처짐 등을 복합적으로 해결하는 것으로 일반 성형수술과 달리 피부 절개가 필요하지 않아 붓기나 흉터에 대한 걱정이 적고 별도의 회복 기간 역시 필요하지 않다.

그러한 비수술적 주름 리프팅 시술도 역시 시술 시 통증이나 붓기 등이 없지 않기에 이를 우려한 환자들을 위한 새로운 방식의 시술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비수술 방법으로는 인모드리프팅, 젤틱리프팅, LDM물방울리프팅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V라인 리프팅 등이 있는데, 대구 서울S피부과 박형석 원장을 통해 이에 대해 알아보았다.

3번 당겨주는 리프팅, 인모드리프팅은 이스라엘 INVASIX 사에서 개발되어 미국 FDA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승인 및 허가를 받은 시술로서 SMAS층, 진피층, 표피 타이트닝의 단계로 리프팅을 한다. 먼저 비절개 RF윤곽레이저가 45~47도의 심부열로 지방세포를 사멸시키고 이중턱, 처진 볼살 등을 개선하여 V라인을 형성하고, 멀티 RF레이저가 진피층의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생성하여 효과를 높인다.

젤틱 쿨미니리프팅 시술은 턱 밑 부위의 국소부위의 지방을 냉동지방분해술로 제거하고 1~2회의 시술로 턱 밑 지방층을 감소시킨다. 처진 턱살, 이중턱, 갸름한 V라인, 국소부위 지방을 제거하는 젤틱은 미국 FDA에서 비수술적 턱밑 지방제거로 승인 허가를 받은 장비로서 1회 시술로 지방층 25% 감소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마지막으로 LDM 트리플 물방울리프팅은 독일 Wellcomet GmbH 사의 기존 LDM라인업들의 뒤를 잇는 새로운 라인업으로서 10MHz의 기술력과 LDM dual frequency로 이중주파수 교차방식이었던 LDM-SMART, LDM-ECO, LDM-MED 에서 더 발전해 19MHz의 주파수를 포함한 삼중 주파수를 1000분의 1초 단위로 교차하여 피부에 침투하는 기술을 고안해내면서 피부층에 에너지를 집중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된 초음파 장비이다.

대구 서울S피부과 박형석 원장은 "의학 기술이 발달하면서 단점은 개선하고 효과는 높인 다양한 시술이 등장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시술하는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로 개인마다 다른 피부타입과 유형을 정밀 진단해 세심하게 진행되어야 하므로 시술 전에는 이를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통증이 적고 시술 직후 회복이 빨라야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시술이 준비되어야 하고, 무엇보다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알맞은 시술이 진행되어야 하기 때문에 리프팅은 피부과전문의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과 체계적인 시술노하우를 통해 계획하고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인모드리프팅, 젤틱리프팅, LDM물방울리프팅의 콜라보레이션은 여러 가지 노화 현상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 얼굴 라인을 잡아주어 작고 갸름한 얼굴을 만드는 데도 도움을 주고 피부 탄력과 피부톤, 윤곽에 변화를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