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떡은 예부터 결혼, 돌잔치, 창립기념일, 회갑연 등 중요한 행사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각양각색 답례품이 등장하면서 개별 포장으로 먹기 편해졌을 뿐 아니라 답례품으로 떡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처럼 떡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가운데, 답례떡을 전문 생산하고 있는 국내 떡 프랜차이즈 '떡보의하루'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떡보의하루'는 상주 아자개영농법인과의 협약으로 우수한 품질의 우리 쌀 100%로 만들었으며, 대부분 국산 원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일정 금액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으며, 감사의 마을을 전할 수 있는 답례 스티커를 무료 제작하여 부착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떡보의하루 관계자는 "선 주문 후 생산 방식을 기본으로 필요한 날 하루 전까지는 예약 주문하면 필요한 날에 맞춰 정성스럽게 만든 답례떡을 가까운 지점을 통해 직접 배송하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히 품질 좋은 답례떡을 생산하여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떡보의하루에서는 삼성라이온스 2500승 기념 이벤트를 기획하여, 오는 8월 12일 대구 떡보의하루 지점대표들이 모여 라이온스 경기를 보기 전 소담 2구 2500세트와 함께 더위를 조금이나마 피할 수 있는 부채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퀴즈를 통하여 냉동떡 3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