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근육 있고 건강한 몸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PT가 떠오르고 있다. PT샵이 많이 생겨났지만 PT 받는 사람들 중에서 만족하지 않는 사람들도 많다. 운동을 어디에서 하고 있느냐에 따라서 사람들마다 만족도가 다른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수내역헬스 저스트핏은 "평범하고 지루한 퍼스널트레이닝을 거부한다며 누구나 시킬 수 있는 유산소만 하며 개인트레이닝 시간을 허비하는 사람이 많다"며 "PT를 받는 사람 모두 최고의 대우와 서비스를 받아야 마땅하다"며 수내PT 점의 자존심을 드러냈다.
저스트핏은 1:1 PT 뿐만 아니라 그룹 PT로 1:1 PT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운동효과를 높여주고 시너지효과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친절한 트레이너들이 포기하지 않게 이끌어 주고 원하는 목표 체중과 근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어 성남PT를 찾는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분당PT 저스트핏은 운동복과 고급 물통, 수건을 지급하고 센터이용료가 무료이며 샤워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이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운영시간은 평일 09:00~24:00, 토요일11:00~20:00, PT 레슨 없는 요일에는 자율운동이 가능하다. 일요일 운영시간은 12:00~18:00로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은 휴무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저스트핏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