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예스컴' 휴가철 할인 이벤트 외장하드 등 모든 저장장치로 확대 "최대 30%할인"

박태호 2018-08-08 00:00:00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예스컴' 휴가철 할인 이벤트 외장하드 등 모든 저장장치로 확대 최대 30%할인

계속 되는 폭염에 많은 사람들이 휴가를 즐기기 위해 야외로 나가고 있는데 이때 스마트폰과 노트북(맥북 포함)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다. 이동식 디스크 드라이브인 외장하드나 USB메모리, SD카드를 주로 이용하는데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제작하여 저장하거나 공유를 하고 있다. 한순간의 부주의로 인해 삭제를 하거나 떨어뜨리거나 물에 빠지는 등 충격에 의한 파손, 침수, 화재 등의 고장으로 인한 데이터손실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때 필요한 것이 데이터복구 또는 복원이다.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예스컴' 복구담당 엔지니어는 "일단 문제가 생겼을 경우 가장 먼저 저장장치의 손상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가까운 AS 센터를 찾아가 점검을 받는 것이 좋다. 수리를 통해 정상작동이 가능하다면 최상이지만 교체를 할 경우 저장장치에서 데이터를 추출하여 데이타를 되찾아야 된다. 문제가 생겼을 때 더이상 사용을 하지 않는 것이 복구 또는 복원에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예스컴'에서는 컴퓨터, 노트북, 맥북, 아이맥, 스마트폰, DSLR카메라, 블랙박스 등에서 사용하는 모든 저장매체인 하드디스크, 외장하드, usb 메모리, SD카드, 플래쉬 메모리 등의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삭제, 빠른포맷, 파티션삭제와 인식불가 등의 증상에 대한 사진복구, 동영상복구, 한글 문서, 엑셀 파일복구와 휴대폰데이터복구(침수폰 복구 포함)인 전화번호부(연락처)복구, 문자메세지 복구, 메모∙일정복구와 디지털포렌식복구 작업을 통한 메신저(카카오톡, 라인 등) 대화내용 복구 하여 법원, 경찰 제출용 증거감정서 작성이 주요 서비스 항목이다.

강남데이터복구센터를 중심으로 구로, 영등포, 마포 등 서울 전지역과 성남, 안산, 군포 등 인천 경기 전지역에 대한 1:1 담당 엔지니어의 무료 출장 및 점검 서비스로 8월말까지 진행하는 휴가철 가격 할인 이벤트를 적용받아 데이터복구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다.

그 외 지역은 센터내방 및 택배, 원격지원을 통해 접수 할 수 있는데 담당하는 엔지니어를 따로 배정하여 철저한 고객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가격 할인 역시 최대 30% 받을 수 있다. 기간은 9월 말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컴'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