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보사평' 8/14 개강, 사회복지사자격증 과정 수강료 50% 할인혜택 및 민간자격증 무료 지원

함나연 2018-08-06 00:00:00

'보사평' 8/14 개강, 사회복지사자격증 과정 수강료 50% 할인혜택 및 민간자격증 무료 지원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보사평)에서는 오는 8월 14일 개강하는 2018년 2학기 3차 사회복지사자격증 과정의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재 사회복지사자격증 과정 신규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료 할인 및 민간자격증 무료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는 개강 하루 전인 8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보사평의 사회복지사자격증 과정을 신규 등록하면 최대 50% 할인된 수강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본 기관에서는 수강료 50% 할인 혜택 외에도 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 장려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를 통해 한 학기 4과목 이상 수강자에게 신청과정 외에도 아동심리상담사자격증, 심리상담사자격증, 미술심리상담지도사, 독서지도사, 아동요리지도사, 방과후지도사 등의 다양한 유망 민간 자격증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8월 13일까지 진행되는 '바로바로 이벤트'를 통해 당일 상담 후 결제를 완료하는 수강생에게 추가 수강료 할인, 문화상품권, 영화관람권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전 학기 모든 평가에 참여했으나 미 수료된 수강자는 이번 개강일에 신청할 경우 무료 재수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사회복지직공무원 응시 시에도 필수적으로 필요한 자격증으로 고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대학교처럼 학점을 이수하기 때문에 추후 사회복지학사, 아동학사 등 관련 학위를 취득하는 것도 가능하다.

보사평을 통해 사회복지사자격증 과정을 이수할 경우 전문 학습 플래너가 학습을 철저하게 관리해 주고, 협회에서 다양한 장학혜택과 스펙 향상을 위한 지원을 제공하므로 보다 쉽고 빠르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보사평에서는 취업자격증, 유망직종자격증 등의 취득에 관심이 있는 취준생들의 취업에 도움을 주기 위해 사회복지사자격증 이외에도 맞벌이부부의 증가로 점점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보육교사2급 과정, 건강가정사 등 다양한 자격증 취득 관련 과정을 개설하고 있다.

보사평은 교육부로부터 정식 인가 받은 원격훈련기관으로, 보건복지부장관상 표창을 수상한 바 있는 인증 기관이다. 본 기관에서 운영 중인 모든 과정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온라인 수강을 통해 취득이 가능해 경력단절 여성, 은퇴 후 제2의 직업을 꿈꾸는 이들, 직종을 변경하는 취업준비생 자격증, 고졸 취업 자격증 등 다양한 연령층에게 유망자격증으로 알려지고 있다.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의 사회복지사자격증 할인이벤트 및 민간자격증 무료 이벤트, 전 자격과정(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의 수강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