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페이지 제작전문기업 리모플러스 |
창업부터 운영 전반에 걸친 통합 플랫폼 리모플러스(대표 김정호)는 '홈페이지 도매가 납품'으로 자신만의 홈페이지를 부담 없는 비용에 갖고 싶어하는 클라이언트에게 마케팅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제공하고 있다.
리모플러스는 클라이언트에게 친밀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면대면으로 직접 방문해 홈페이지를 소개하고 서비스 활용법에 대해 안내하는 방식을 택했다. 홈페이지는 개성을 표현하기 어려운 한정된 디자인의 템플릿 활용이 아닌, 전문 디자이너의 손을 거쳐 업체별 아이덴티티를 살린 맞춤형으로 제작된다.
또한 사진촬영, 매장을 실제처럼 둘러볼 수 있는 VR파노라마 제작 등을 통해 퀄리티 높은 콘텐츠만을 엄선해서 담고 있다.
리모플러스 관계자는 "당사는 수많은 포트폴리오 및 개발자들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하게 업무대응이 가능하다. 고객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만큼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홈페이지 제작업체 리모플러스는, 영업자, 디자이너, 개발자로 구성된 웹 에이전시로 다양한 개발노하우를 가진 회사이다. 리모플러스는 기획부터 시작하여, 디자인, 개발, 퍼블리싱 등 각 파트별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A 부터 Z까지 모두 내부적으로 업무를 진행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와 1:1 전담제로 운영하고 있어서, 홈페이지 제작 시 즉각적으로 업무를 대응할 수 있어 고객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여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