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시원한 바다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갖춘 관광지인 강릉 여행으로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경포대, 오죽헌, 강릉솔향수목원 등 명소들이 많으며, 여름 휴가 특유의 느낌을 보여주고 있어 휴가시간을 보내기에 적절하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합리적인 미식 여행이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 있는 강릉은 '영진댁'을 포함한 많은 강릉주문진맛집들이 있는 곳이다.
강릉맛집 '영진댁'의 대표메뉴로는 20여가지의 각종 싱싱한 해산물과 재료가 들어간 대왕 철판이다. 1단 비빔낙지칼국수, 2단 각종의 싱싱한 조개와 해산물이 풍부해 영양가 좋은 식사도 가능하다.
비빔낙지칼국수는 밑에 삼계탕이 포함되어 있어 고소한 국물맛이 좋은 삼계탕을 맛볼 수 있는 동시에 여름 휴가를 활력있게 보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각종 조개와 해산물이 들어간 2단에는 칼국수를 넣어 끓여먹을 수 있으며, 대왕철판의 육수는 닭육수를 사용해 풍부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4~5명이 먹어도 풍족한 식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의 고객들에게도 좋다고 하며, 전망 좋은 바닷가 근처에 위치해 있어 오붓한 식사를 하기에 좋은 곳이라는 평이다.
또한 도루묵탕, 찜은 알이 꽉 찬 도루묵으로 만들어져 있어 식사를 배부르게 할 수 있다.
영진댁 관계자는 "강릉은 다채로운 관광 명소를 자랑하고 있는데,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로 이 더운 여름철에 떨어진 입맛을 다시 재충전할 수 있다. 넓고 깨끗한 실내공간으로 가족모임, 회식장소, 단체모임장소로 많이 찾는다"고 했다.
강릉 여행코스가 길어진다면 아래와 같이 강릉 맛집 '영진댁'이 안내하는 숙박 시설을 이용해 보는 방법도 있다. 강릉 호텔을 비롯해 세인트존스 경포 호텔과 썬크루즈 호텔, 골든 튤립 스카이호텔 그리고 하슬라뮤지엄 호텔 등이 있다.
강릉 맛집 '영진댁'은 바다를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여행코스이며, 매콤한 낙지볶음에 칼국수를 비벼 먹는 '대왕 철판' 이외에도 알이 꽉 찬 도루묵으로 만든 도루묵탕과 찜도 여행객들에게 선호되는 곳이다.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에 위치한 강릉에서 가볼 만한 곳 강릉 주문진 맛집 '영진댁'의 식사 예약과 '주중, 주말 술 1+1' 이벤트의 자세한 문의 사항은 대표 번호로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