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내 펫샵 폴리파크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즈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총 3가지 채널 중 1가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반려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올해 3월, 공식 서포터즈 1기 모집을 시작하여 지난 6월 서포터즈 1기 활동을 마무리한 폴리파크는 이번 2기 모집을 통해 또 한번 반려인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폴리파크 공식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월 2~3회 반려동물 용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고, 폴리파크 온라인 쇼핑몰의 적립금을 지급받아 본인이 원하는 반려동물 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서포터즈들을 대상으로 활동 기간 내에 깜짝 할인 쿠폰을 발행할 예정이며, 활동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각 서포터즈들의 활동 내용을 바탕으로 최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추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보다 많은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와의 대리점(총판) 계약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공식 서포터즈들은 더 다채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폴리파크의 홍보 담당자는 "서포터즈 1기들의 활동으로 폴리파크를 국내 반려인들에게 더 많이 알리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면서 "이번 2기 모집에도 벌써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고 있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폴리파크 공식 서포터즈 2기 모집은 8월 5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모집 공고는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