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이 10월 일산 킨텍스에 열리는 '2018년 호텔쇼'에 참가한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가정용 커피 제품 외에도 기업 고객을 위한 프로페셔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1965년에 시작된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은 프리미엄 커피와 혁신적인 커피 머신, 다년간 축적한 고객 지원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62개국 400여곳이 넘는 호텔, 고급 레스토랑에 최적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은 이번 호텔쇼 전시회에서 프리미엄 커피 솔루션 '아길라 220'을 선보인다.
'아길라 220'은 버튼 터치 한번으로 에스프레소는 물론 우유를 활용한 레시피까지 추출이 가능한 최고 사양의 캡슐 커피 머신으로, 전문 바리스타가 아니어도 누구나 쉽게 작동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2개의 추출구를 통한 동시 연속 추출이 가능해 규모가 큰 커피 및 외식 비즈니스의 환경에도 적합하다.
네스프레소는 "바리스타가 최고의 커피 한 잔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듯, 첨단 기술로 완성된 네스프레소 아길라 220이 다양한 레시피로 고객들에게 잊지 못 할 커피경험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숙박 외식 산업 종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2018년 호텔쇼는 10월 10일 (수)부터 13일 (토)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현재 '호텔쇼' 홈페이지에서 8월 31일까지 사전등록 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9월 1일부터 사전구매 시 7천원, 전시회 당일 현장구매 관람료는 1만원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