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며 전국 방방곡곡 관광명소를 찾아 바캉스를 떠나는 캠핑, 여행객이 늘고 있다.
캠핑이 보편화된 만큼 편의시설을 잘 갖춘 캠핑장이나 야영장은 많지만, 캠핑의 꽃이라 불리는 근사하고 맛있는 캠핑음식, 캠핑요리를 마련하기란 쉽지 않다.
이런 가운데 홍천 양지말길 소재 '홍천한우애'는 '고기애(愛)반하다'라는 브랜드를 런칭하여 캠핑장, 펜션, 피크닉에서 즐기는 야외바베큐 세트로 캠핑족은 물론 휴가철 여행객들에게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기애반하다는 홍천의 유명 맛집 '홍천한우애'의 온라인 브랜드로써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100% 국내산 한돈, 한우암소 중 질 좋은 부위를 선별해 좋은 품질의 고기를 제공한다.
고기애반하다 상품은 한우암소·한돈 생고기를 중심으로 쌈 야채, 새우, 소시지, 라면, 즉석밥, 김치, 일회용품(숟가락, 젓가락, 물티슈, 일회용 봉투 등) 등이 포함돼 있는 바베큐 맞춤형 세트이다.
온라인몰 오전 12시 이전 주문 당일 발송과 맞춤형 예약 발송제를 실시하여 고객의 여행 일정에 맞춰 주문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캠핑장, 펜션, 고객의 집까지 지정 배송이 가능하기에 두 손 가볍게 여행을 떠난 후 펜션음식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 |
또한, 스마트한 소비의 일환으로 여행 전, 마트에서 먹거리를 직접 구입하는 가격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먹을 만큼만 온라인 주문으로 구매 가능한 시스템이 두 번째 강점이다. 저렴한 가격에 그치지 않고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가성비 좋은 실속 4인 세트를 추가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홍천 맛집 '홍천한우애'의 피크닉 세트의 식재료들은 까다롭게 관리된다. 식중독 위험을 줄이기 위해 식자재와 고기는 채소가 닿지 않도록 개별 포장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고기애 반하다 관계자는 "높은 온도와 습도가 연일 이어지는 여름철인 만큼 캠핑 고기세트 및 오프라인 '홍천한우애'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메뉴의 맛은 기본이며 위생관리와 식중독 예방에 상시 집중한다"라고 강조하며 이어 "우리 가족이 먹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만 제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고기애반하다'는 오픈 이벤트로 수제 떡갈비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연장 진행 중이며 상품 구매후기를 남긴 고객분을 추첨하여 한우 선물세트를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