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스타☆톡] 배우 병헌, 민낯도 귀여워 "친구들은 댓글 삼가"

이은성 2018-08-01 00:00:00

[스타☆톡] 배우 병헌, 민낯도 귀여워 친구들은 댓글 삼가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병헌(출처=인스타그램)

배우 병헌이 자신의 근황을 SNS에 전했다.

지난 21일 병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뀨? (친구들은 댓글 삼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병헌은 화장을 하지 않고 후드를 둘러쓴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다. 특히 카메라를 바라보며 옅은 미소를 지은 그의 훈훈한 모습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귀여워ㅠㅠ너무 귀여웡", "드라마 재밌게 잘보고있어요", "입꼬리 진짜 이쁘시네요", "민낯도 이렇게 잘생겼다니요?", "와 진짜 피부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배우 병헌은 지난 2010년 틴탑 EP 앨범 'Come Into The World'로 데뷔했다. 아이돌 그룹 '틴탑' 멤버로 활약했던 그는 최근 배우로 전향해 현재 '식샤를 합시다 시즌3'에 출연 중이다.

배우 병헌이 출연하고 있는 '식샤를 합시다'는 지난 2013년 처음 방송한 드라마로 혼자 사는 남녀의 음식 라이프에 관련된 에피소드를 통해 전개되는 특징이 있다. 음식을 먹음직스럽게 먹는 이른바 '먹방' 트렌드에, 싱글 남녀의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병헌은 최근 화보에서 "기대가 부담스럽기보다는 그만큼 더 재밌는 드라마를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뿐"이라며 "촬영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 부담을 느낄 새도 없이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식샤를 합시다3'에 대한 느낌을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팸타임스=이은성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