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스타☆톡]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차량 조수석에서 뒤돌아본 채 "너잖아"

이은성 2018-07-31 00:00:00

[스타☆톡]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차량 조수석에서 뒤돌아본 채 너잖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출처=인스타그램)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주연 배우 차은우의 근황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차은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의 뒤에서 외친다. '너잖아'라고"라는 코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은우는 차량 조수석에서 뒤돌아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차은우의 비주얼과 훈훈한 미소가 여심을 자극했다.


이를 본 팬들은 "우와 차은우 진짜 잘생겼다", "이동민 오빠 너무 멋있어요!!", "진짜 실물 보면 이런 느낌일듯!! 정말 잘생겼다", "도데체 이상형이 뭐에요?", "드라마 잘보고있어요 ㅎㅎ"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차은우는 2014년 개봉 된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건강한 아름이' 역으로 스크린 데뷔를 하였고, 웹 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에서는 극중 리더인 '차은우' 역할을 맡았다. 이후 이 이름을 예명으로 쓰고 2016년 2월 23일 남성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를 통해 가수로 전격 데뷔했다.


한편 차은우는 웹툰 원작의 '내 ID는 강남미인'은 성형수술을 통해 새 삶을 살게 된 주인공 강미래의 이야기를 그린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에 극 중 남자주인공 도경석 역으로 출연중이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7일 첫방송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1회는 전국기준 유료방송가구 시청률 2.885%를 기록 무난한 출발을 알렸다.

[팸타임스=이은성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