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캐나다 토론토에서 Elite Leaders of Canada 설립식 개최

함나연 2018-07-31 00:00:00

캐나다 토론토에서 Elite Leaders of Canada 설립식 개최

2018년 7월 27일에 캐나다 토론토에서 Elite Leaders of Canada(이하 ELCA)는 GTA(광역토론토)를 기반으로 각 분야에서 활동중인 전문가들을 모시고 네트워킹을 겸한 설립식을 가졌다. 사업체의 CEO들과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기업들의 지사화사업 및 벤처투자를 위한 엔젤 투자자 모임 등을 기획하는 영리단체로서 법률, 금융자문부터 인재채용과 마케팅, 브랜딩까지 사업에 필요한 모든 영역을 원스탑 서비스하게 된다.

초대회장으로 선출된 지동식(Gihon Networks 대표), 부회장 알렌정 (ALC21 Inc. 대표), 법률자문 조재현 (Vaturi & Cho LLP 법무법인 대표), 소매사업부 박철완 (Aaark Holdings 대표), 회계담당 알렉스리 (LG Hausys Canada 재무담당), 감사 손영수 (CPA, Beghelli Canada 재무이사) 의 6인의 전문기업인들이 뜻을 모아 시작한다.

당일 다양한 분야에서 근무하는 전문직 인재들을 초청하여 ELCA의 설립취지와 목적을 설명함과 동시에 현재 진행중인 사업과 진행 상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한국의 화장품제조회사의 캐나다 진출을 위한 'K-Beauty Plus' 사업은 이번 발족식에 참석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다.

ELCA의 지동식(Tyson Jee) 회장은 "이번 발족식에 참석하길 희망하는 많은 분들이 계셨으나 보다 긴밀한 네트워크형성을 위해 20명 의 소수의 인원들만 발족식에 초대를 하였다"고 언급을 하며 "다음 모임에서는 인원을 늘려 보다 넓고 광범위한 네트워크로 모임을 확장해내겠다"는 포부를 내세웠다. 또, ELCA의 알렌정 (Allen Chung) 부회장은 "한국 중소기업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업들의 북미 현지 진출을 돕는 지사화 사업을 담당하며, 추후 ELCA가 그들의 해외 시장 진출에 필요한 정보와 차별화된 네트워크를 제공하여 북미 및 캐나다 진출에 협조할 것"이라고 언급하였다.

저녁 만찬과 전문인들의 네트워크 교류로 ELCA 창립식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토론토에서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ELCA (엘카) 발족식이 향후 토론토를 중심으로 북미 비즈니스에 어떤 파급효과를 불러올지, 그리고 ELCA가 어떤 성공을 이루어 낼 것인지에 대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