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심플하면서도 트렌드에 맞춰 해외에서 수요가 높은 브랜드 트릴리온이 국내를 기반으로 출시한 지갑형 케이스, 이른바 '스마트지갑'을 대형 종합 쇼핑몰 아마존에 출시하였다.
트릴리온의 스마트지갑은 천연 소가죽 BBG가죽에 3개의 지폐 수납공간과 5개의 카드 칸, 그리고 탈부착이 가능한 슬라이드가 특징이다. BBG가죽은 Base Ball Glove의 약자로 야구 글러브를 만들 때 사용하기도 하며 부드럽지만 내구성이 뛰어나 가죽 원단 중에서도 원피가 좋은 가죽으로 가공을 한다. 때문에 부드러운 그립감을 느낄 수 있으며 천연 소가죽의 특징을 따라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럽게 주름이 지는 에이징으로 천연 소가죽 특유의 세월의 흐름과 멋 또한 느낄 수 있다.
![]() |
탈부착이 가능한 이 슬라이드는 스마트지갑에서 스마트폰만 분리시킬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실내에서는 탈착하여 가볍게, 외출시에는 부착하여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하였으며, 접착부분은 과학적인 브랜드 3M사의 제품을 사용 중이다.
이미 다수의 리오더를 거치며 트릴리온은 리오더 과정 중 소비자들의 애로사항과 의견을 긍정적이며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제품을 계속 업그레이드 하였고 소비자 만족도 90%이상을 얻으며 판매고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해외시장을 겨냥하여 세계적인 종합 쇼핑몰 아마존에 진출하였고 출시 직후 판매가 바로 이어지고 있다.
소비자들에게는 이른바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으로 다가가고 트릴리온의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방식으로 끊임없는 소통을 하고 있다.
또 각종 SNS에서도 수많은 셀럽들의 인증샷과 포토후기가 올라오면서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등 SNS상에서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