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는 형님' 지코(출처=지코 SNS) |
'아는형님'에 김동현과 출연하는 지코의 근황이 화제다.
최근 지코는 자신의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코는 일본을 방문한 모습이다.그는 난간에 걸쳐 사진을 찍으며 무심하게 핸드폰을 보고있었다.
특히 얼굴을 가리고 난간에 살짝 걸터 앉기만 했음에도 불구하고 풍기는 그의 시크한 분위기와 모델 포스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팬들은 "와 지코 완전히 모델인데", "무심한 모습도 멋있어", "시크하네", "아이유와 콜라보 기대되요 ㅎㅎㅎ", "지코 진짜 잘생겼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근 지코는 MBC '라디오스타'에 윤상-김태원-지코(블락비)-조현아(어반자카파)와 함께 출연해 흥미진진한 에피소드와 입담을 방출했다. 지코는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이 존경하는 선배 아이유와의 콜라보 성사 소식을 전하며 함박웃음을 지었고, 선배 윤상이 옆에서 그를 극찬해 몸 둘 바를 몰라 했다.
한편 아이유가 참여한 지코의 새 싱글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지코는 오는 8월 11일과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 'ZICO "King Of the Zungle" Tour in Seoul(지코 "킹 오브 더 정글" 투어 인 서울)'을 시작으로, 9월 및 10월에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서울 공연 티켓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예매 가능하다.
[팸타임스=이은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