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승기 과거 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 |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과거 졸업사진이 재조명 되고 있다.
앞서 인터넷 게시판에서는 그의 학창시절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이승기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훈훈한 비주얼은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시간이 지나도 지금과 다를 바 없는 그의 외모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팬들은 "와 지금이랑 진짜 똑같네요 ㅎㅎ", "이승기 잘생겼다!!", "어릴때 부터 잘생김이 남달랐네", "역시 회장 출신이라 그런지 모범생티가 나네", "이번 드라마 너무 기대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4년 1집 앨범 '나방의 꿈'으로 데뷔한 이승기. 음악은 물론, 예능·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쳤다.
현재 이승기는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48'의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출연하고 있다. 그가 맡은 국민 프로듀서 대표는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진행을 이끄는 동시에 연습생들을 격려하고 조언하는 멘토의 역할로 활약하고 있다.
또 이승기는 드라마 '배가본드'를 통해 2018년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드라마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담는다. 가족도, 소속도, 이름도 잃은 방랑자들의 위험천만하고 적나라한 모험을 치밀하고 스펙터클하게 그릴 예정.
이승기는 액션 배우로 대성해 장차 세계 액션 영화계를 주름잡겠다는 포부를 가진, 종합 무술 18단의 스턴트맨 출신 차건 역을 맡았다. 2018년 방영 예정이다.
[팸타임스=이은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