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조용한 전원생활을 꿈꾸는 도시인들에게 적합한 광주시 초월읍 타운하우스 솔내음타운하우스가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친환경 목조 주택으로 10단계 단열 시스템으로 시공하고 있는 솔내음 타운하우스는 3개 층에 다섯 개의 방과 세 개의 욕실로 구성돼 있다.
세대별로 두 대의 전용주차장이 완비돼 있으며 1층은 세라믹으로, 2~3층은 스타코플렉스 외장으로 마감됐다. 주방과 욕실, 창호 등 인테리어는 한샘의 최고품으로 시공했으며 입주자가 인테리어를 직접 설계할 수도 있다.
광주시 초월역 인근에 자리잡은 솔내음 타운하우스는 판교, 분당, 강남으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초월역에서 판교역까지 총 네 정거장으로 16분이 소요되며, 판교역에서 강남역까지 네 정거장으로 13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여기에 성남과 장호원 간 자동차 전용도로 개통으로 승용차 이용도 편리하다.
광주 타운하우스 솔내음의 4차 단독형은 10단계 단열 시스템을 적용해 난방비 절감과 소음 문제의 부담을 덜었다. 1300세대의 취락 지구 내에 위치해 도시가스와 상수도가 들어와 있고, 치안과 난방, 수도 등 전원주택의 단점도 해결했다. 또한 4차와 5차 테라스형은 세대 개별 지하주차장이 마련돼 있으며 반려동물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잔디마당과 중정공간과 층별 테라스가 구성돼 있다.
솔내음 타운하우스는 1차와 2차는 완판으로 입주 완료 상태며 3, 4, 5차는 단독 주택형과 테라스형으로 준공이 완료돼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솔내음은 건축이 완료된 후에 분양하기 때문에 실입주자가 집을 직접 확인한 후에 분양할 수 있다.
솔내음 타운하우스의 분양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