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보검, 방탄소년단(출처=코카콜라) |
그룹 방탄소년단과 배우 박보검이 광고촬영을 함께했다.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이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이 화제다. 여름을 맞이해 무더위를 잊고 특별한 여름을 보낸다는 콘셉트로 진행된 광고 촬영장에서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시원한 여름휴가를 즐기며 행복한 모습을 선보였다.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촬영 내내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는 것은 물론 다정한 모습으로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야외 촬영에서는 한층 친밀해진 모습으로 특유의 에너지를 발산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 "박보검 너무 잘생겼어요!!", "방탄소년단 컴백 얼마 안 남았네요", "얼른 드라마 시작했으면 잘생겼어요", "남친짤이네요", "다들 너무 잘생겼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검은 2년 만에 드라마 '남자친구'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남자친구'는 정치인의 딸로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삶을 살지 못했던 옛 재벌가 며느리 차수현(송혜교 분)과 평범한 일상을 행복하고 소중하게 살아가는 순수 청년 김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에서 시작되는 아름답고 슬픈 사랑 이야기다.
드라마 '딴따라', '예쁜남자', 영화 '형' 등을 쓴 유영아 작가가 집필을 맡는다. 연출은 '질투의 화신'의 박신우 PD가 맡을 것으로 보인다. 화제 속에 방영 중인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비롯해 '명불허전',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을 만든 본팩토리가 제작하며,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tvN과 편성 논의 중이다.
방탄소년단은 8월 24일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기존 발표곡 외에 신곡 7곡이 수록된다.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LOVE YOURSELF 結 'Answer'의 예약 판매 실시 뒤 국내에서만 총 151만 1,910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팸타임스=이은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