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요즘 굳이 돈을 들이지 않아도, 시간을 내지 않아도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들이 대세가 됐다.
집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홈트족들이 많아지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방법도 많이 바뀌고 있다. 즉 '시간이 없어서 다이어트 못 한다'는 핑계는 이제 안 통한다는 뜻처럼 들린다.
SNS의 라이브 방송 포맷을 이용해 전문 트레이너들이 운동 동작을 알려주기도 하며 다양한 다이어트에 제품을 이용해 운동 효과까지 높이고 있다.
그 중 조금 더 쉽고 간편하게 하는 다이어트 방법이 소개되고 있다. grn의 다이어트 제품의 경우 여름철 고민 부위인 복부, 허벅지, 팔뚝의 체지방을 태우는 버닝 부스터 업 다이어트라 불리고 있는데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으로 체지방에 특화된 성분으로 체지방만을 집중 공략한다는 점이다.
연홍이는 콜레우스포스콜리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콜레우스포스콜린의 작용기전인 제지방량 증가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현할 수 있다.
연녹이 역시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라는 성분으로 체지방 잡는데 도움을 주어 체지방 감소에 효과를 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다이어트 개별인정형 원료를 함유하여 다이어트에 부스터 역할을 하고 있다. 게다가 에너지 활력을 불어 넣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현 시킬 수 있는 다이어트템이다.
홈 & 셀프 다이어트가 대세 다이어트가 된 이유에는 스스로 가꿔 나간다는 뿌듯함과 성취감 및 동기부여가 된다는 점이다.
꼭 피트니스 센터를 가야만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아니며 건강한 습관과 아름다운 몸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진정한 다이어트의 길이라고 생각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gr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