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가족같은 마음으로 추억을 담아주는 대전사진관 '플로리안패밀리'

박태호 2018-07-23 00:00:00

가족같은 마음으로 추억을 담아주는 대전사진관 '플로리안패밀리'

한 가정의 기쁨과 추억을 기록하는 것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 일기, 마음 속, 그 중에서도 가장 두고두고 오래 기억할 수 있는 방법은 사진이 아닐까. 많은 사람들은 행복한 순간을 예쁜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한다. 하지만 무작정 찍는다고 예쁜 순간이 예쁘고 기록되는 것만은 아니다. 이러한 고민들 때문에 사진을 어디서 어떻게 찍어야 할지 생각이 많다.

플로리안패밀리는 최소 10년 이상의 전문 경력을 가진 후 엄격한 검증을 거친 작가만이 메인 작가가 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유러피안 스튜디오의 단독 건물에서 자연광을 이용하여 촬영하기 때문에 그 어떤 사진보다 자연스러운 광을 사용하며, 건물 내에서 야외촬영도 가능해서 장소를 옮기는 번거로움을 겪지 않아도 된다.

대전가족사진 전문 플로리안패밀리는 가족사진뿐만 아니라, 50일, 100일, 200일, 돌사진, 주니어사진, 리마인드웨딩 등을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추억을 만들기 좋은 장소이기도 하다.

또한, 플로리안패밀리는 매달 이벤트를 변경하여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추억을 가질 수 있게끔 운영하고 있다. 얼마 남지 않은 7월달에는 '반려동물과 행복한 추억 만들기' 이벤트가 지금도 진행 중이며, 그 밖의 다양한 이벤트 및 다음달 이벤트 관련한 내용은 플로리안패밀리의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전사진관 플로리안패밀리의 관계자는 "사진의 기술은 어느 곳이나 비슷할 수 있지만, 좋은 사진에는 사진작가의 감성과 마음이 깃든다고 생각한다"며, "본사는 친절한 사진작가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사진을 찍어주고 있다. 가족 같은 마음으로 친절하게 추억을 담아드리겠다"고 전했다.

플로리안패밀리는 지상 4층 규모의 단독 건물에서 자연광촬영 야외촬영까지 누릴 수 있는 개인 스튜디오이다. 여유로운 공간과 아름다운 배경들, 무엇보다 고객을 우선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