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2년 서울 사당을 시작으로 강남, 인천, 부천에 이어 김포, 수원, 안양 애견분양샵을 연달아 오픈한 베이비몽에서 2018년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아지분양 시 7월20일~8월 30일 기간 내에 호텔무료서비스를 최대 5일 제공한다고 밝혔다.
강아지분양과 휴가를 동시에 계획 중이어서 고민이 많은 고객에게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이다.
8개 지점을 운영 중인 베이비몽은 착한가격, 건강한 강아지, 투명한 펫샵을 사업미션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를 맞추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또 좀 더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을 위해 건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염성 질병에 감염된 강아지 분양을 막고자 즉석에서 확인 가능한 키트검사로 파보, 홍역 바이러스 질병유무를 확인 후 분양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서울 신사동, 부천 상동, 용인 죽전 등 8개 협력병원에서 전염성 질병이 보상기간 내 발병할 경우 투명한 치료와 전액 비용부담을 약속하고 있으며, 장애가 없는 강아지분양을 목적으로 제휴된 병원에서는 기초검사를 무료로 도와주며, 장애발견시 보상을 하고 있다.
착한가격을 선도하고자 홈페이지를 통해 전 지점 강아지 분양가격을 공개하며 매장에서도 누구나 동일한 가격에 강아지 분양을 가능하도록 강아지 분양가격을 모두 공개하고 있다.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토이푸들, 말티즈 등 키우기 쉬운 강아지를 전문 분양하고 있으며 베들링턴테리어, 셀티, 웰시코기 등 8개지점을 통해 보유 중인 20견종 300여마리를 베이비몽 홈페이지에서 외모와 가격 비교 역시 가능하다.
늦은 방문을 원하는 고객을 위하여 사당 본점과 인천지점은 24시 애견샵을 운영하며 부천, 안양, 수원 지점도 타 애견샵보다 늦게까지 영업하여 보유 중인 강아지 건강관리와 소비자의 상담및 응급 상황 시 좀 더 나은 방법을 신속히 안내하고 있다.
베이비몽은 특별히 무더운 폭염시기를 맞이하여 시원하게 강아지분양 시 20% ~80% 할인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솔직한 방문 후기 작성 시에는 3만 원 상당 애견용품이 무료 제공 되는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이다.
강아지분양관련 상담과 가격할인 및 자세한 이벤트내용은 베이비몽 강아지분양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