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야외스파로 테라스 인테리어, 홈스파 브랜드 엠스파코리아

함나연 2018-07-20 00:00:00

야외스파로 테라스 인테리어, 홈스파 브랜드 엠스파코리아

최근 젊은 층부터 노년층까지 피로회복과 심신의 안정,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기 위해 반신욕을 하는 사람들이 계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홈스파 전문 브랜드 엠스파코리아에서는 야외 스파로도 즐기기 좋고 테라스 인테리어로도 꾸미기 좋은 홈스파 제품들을 판매 중이다.

이동식 홈스파 브랜드 엠스파코리아는 유럽전역 52개국에서 실내, 실외 이동식 홈스파 제품으로 옥상, 정원, 테라스 등에서 반신욕 또는 노천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고 있다. 설치 또한 공기주입식으로 간단해서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제품은 총 네 가지 럭셔리(Luxury), 벌킨(Birkin), 글로우(Glow), 네스트(Nest)로 구성되어 있고, 럭셔리(Luxury)모델의 경우 성인 4인, 어린이 2인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정원이나 테라스 꾸미기 좋아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벌킨(Birkin)모델은 화사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신제품으로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글로우(Glow)모델은 4인제품으로 LED조명이 추가돼 분위기 있는 부부나 연인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네스트(Nest)모델은 2인용으로 소가족이나 어린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됐다.

또한, 엠스파코리아의 홈스파 제품들은 모두 에어버블 기능이 있어 사용 시 마사지에 도움을 주며, 히팅(heating)기능이 있어 최대 42도까지 올라가 실외에서도 온도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사계절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엠스파코리아 이경주대표는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고, 인원수에 따라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집에서뿐만 아니라 고급호텔, 펜션 등에서도 문의가 많은 편이다. 많은 분들이 엠스파코리아의 홈스파 제품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 관련 정보는 엠스파코리아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