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연일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옷차림은 점점 더 얇아지고 짧아지고 있다. 매년 여름이 다가오면 먹는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바르는 다이어트에도 열풍이 불고 있다.
남성 여성 할 것 없이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고 유지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 만큼, '365일 다이어터', '유지어터' 등의 말이 있을 정도로 현대인들은 실패와 반복을 거듭하며 몸매 관리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
특히 하루의 가장 많은 시간을 앉아서 생활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직장인들은 지방과 독소가 쌓이기 쉬운 복부와 허벅지 고민이 높은 편. 다이어트에 성공을 하더라도 관리하기가 쉽지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내가 원하는 부위만 집중 관리하고 싶은 니즈를 반영하여 ㈜뷰티앤뷰는 셀룰라이트 관리에 도움이 되는 바디 크림 '미라클 사우나크림'을 선보였다.
불규칙한 수면, 식습관이 만들어낸 붓기 관리와 전체적인 라인 정리만 잘 되어도 보다 매끈해 보이는 라인을 기대할 수 있다.
출시와 동시에 청담동 에스테틱, 스파에도 공급이 본격 시작되어, 전문 바디 관리 프로그램으로 받아 볼 수 있지만, 미라클 사우나크림은 사용법이 간단하여 홈케어로도 적합하다.
관계자는 "무더위가 지속되는 만큼, 제품의 열감과 끈적임을 최대한 줄여 크리미한 제형으로 제작되었다. 유사 제품들은 대부분 '캡사이신', '고추추출물', '바닐라부틸에틸' 등 인위적으로 열감을 발생시키는 원료를 넣어 더운 여름에 사용하기 힘들뿐더러 간지러움 등의 부담 또한 있어, 미라클 사우나크림에는 해당 성분을 모두 과감하게 모두 제외시킨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뷰티앤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