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1인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반려동물을 키우려는 사람들이 매년 늘어나고 있다. 이에 대구강아지분양 전문업체 '도그라이프'는 여름을 맞이하여 반려견 분양금액할인, 용품구입가세일, 입양고객 모두에게 이동케이지증정 이벤트를 실시하여 소비자들의 부담은 줄이고 혜택을 더하고 있다.
도그라이프는 강아지 만을 전문적으로 20여년 이상 관리 및 펫샵운영을 해왔기에 사후관리 문제해결 능력이나 강아지들의 건강관리에 있어서 전문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처음 키우려는 예비 입양자들을 위해 성견이 될 때까지 맨투맨으로 도움을 주고 협력 동물병원 이용 시 모든 진료 및 수술에 대한 할인율을 적용해 소비자의 만족을 추구하는 대구지역 애견 분양샵 업체이다.
대구뿐만 아니라 구미, 포항, 울산 에서 애견분양을 받기 위해 차량으로 방문하는 소비자가 많으며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여 당일 강아지분양을 받을 수 있다.
멀티애견샵으로 운영되고 있는 도그라이프는 강아지에게 필요한 모든 용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사전에 미리 준비할 필요없이 반려견 입양과 필요한 물품 구입 모두 한 곳에서 당일에 가능하다.
도그라이프대표는 "사기피해의 원인은 건강에 대한 문제와 무책임한 업체의 태도에서 비롯된다"라며 "입양 전까지 최대한 건강관리에 집중을 하고 분양 후 아이들에게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계약서에 명시한 대로 100% 책임을 지겠다"라고 전했다.
도그라이프는 지역에서 업체규모가 가장 큰 곳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종류와 수 많은 강아지를 보고 전문가에게 충분히 상담을 받고 신중하게 결정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업체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