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장마도 끝나고 본격적인 휴가철로 접어든 7월,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싱그러운 자연과 아름다운 밤바다를 즐길 수 있는 여수는 국내여행지 중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기 적합한 곳이다.
여수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그리고 먹거리가 넘쳐나는 곳으로 낮에는 향일암, 오동도, 여수 아쿠아플라넷, 여수 엑스포, 시티투어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밤에는 돌산대교의 아름답고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청정해역인 여수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돌산대교 인근에 위치한 여수횟집 '군산횟집'은 다녀온 사람들이 여수 10미중 하나인 여수 하모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여수 하모샤브샤브맛집으로 유명한 '군산횟집'은 30년전통의 3대가 운영하는 곳으로 손질이 까다로운 하모를 살과 살사이의 가시를 깔끔하게 제거하여 부드럽게 맛볼 수 있도록 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하모를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여수횟집 '군산횟집'에서는 하모샤브샤브 뿐만 아니라 얼큰한 매운탕과, 별도의 주문이 쇄도할 정도로 별미인 돌산 갓김치도 이곳 '군산횟집'의 호응이 좋은 메뉴 음식 중 하나이다.
여수횟집 '군산횟집' 관계자는 "군산횟집은 해상케이블카와 유람선을 즐긴 후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위생, 청결을 특별히 신경 써서 조리하고 있는 여수맛집이다"라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