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4시간 무인 스터디카페 공간샘스터디카페가 안산, 부천점, 목동점 오픈했다.
주식회사 샘랩의 6, 7호점인 안산고잔점과 부천 상동점은 오픈 혜택으로 24시간 4주간 기간권과 3시간, 6시간, 이용권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할인 프로모션을 기반으로 선착순 25명에게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영화예매권을 추가 증정한다.
안산고잔점 '공간샘'은 24시간 무인스터디 카페나 독서실을 찾는 고등학생, 대학생, 취준생, 일반인들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 |
가맹센터 관계자는 "공간샘 스터디카페는 독서실과 달리 24시간 이용 할 수 있으며, 전체 이용자의 60%가 1회 시간권과 15시간 ~ 200시간 정액권 이용자로써 회전률이 좋다"고 전했다.
학습자를 위해 오랜 시간 차별화된 공간과 특별한 좌석은 좀더 편안하고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공간샘만은 다년간의 이용 노하우를 접목시켜 탄생하게 되었다.
이로 인한 고도의 집중력이 발휘 될 수 있는 장소로 통하며 수원정자점과 동탄점을 이용한 학생 및 직장인들의 이용 또한 늘어난 이유 중 하나로 꼽힌다.
8월에는 안산 고잔점, 부천 상동점을 개점 중이다. 9월에는 목동1호점을 오픈하며 서울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 예정이다.
공간샘스터디카페 정다영 대표는 "늘어난 가맹 계약과 함께 점주들의 수익이 늘어날 수 있도록 온라인 상품을 개발했고, 메이커 스페이스를 준비 중이다"며 "서비스를 이용하며 주변의 공간샘스터디카페를 모두 이용할 수 있고 전국의 모든 공간을 공유하며 사용할 수 있고 최근 4차산업혁명에 접합한 인재를 기르는 데 도움이 되는 공간을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8월 오픈 예정인 안산 고잔점, 부천 상동점의 사전이벤트는 공식블로그, 카카오톡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