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포시 양촌읍 1551번지에 지어지는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가 '웰빙' 조건을 갖추고 미래 가치를 기대할 수 있는 아파트로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웰빙은 육체적 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삶의 유형이나 문화를 통틀어 일컫는 개념이다.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는 '교통', '생활', '교육', '자연' 등이 조화롭게 구성되어 실수요자들의 웰빙 생활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는 52㎡(21평), 59㎡ A타입(24평), 59㎡ B타입, 78㎡(30평) 틈새 평형으로 공급되기 때문에 가족들을 분가 시킨 후의 노부부나 아이를 가진 젊은 부부들 사이에서 각광 받고 있다.
이곳은 아파트 인근에 형성되는 주거 인프라가 우수하다. 양촌 구도심, 구래역 생활권을 가까이 누릴 수 있고,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위치해 있는 양곡택지 중심상업지역도 가깝다. 여기에 양촌읍 행정복지센터, 양촌읍 노인복지회관 등의 행정기관도 인접해 있기 때문에 전 세대를 아우르는 수요자들을 포용할 수 있다.
아파트 인근으로는 도보 거리에 초, 중, 고교가 인접해 있으며, 학세권이 조성돼 편리하고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해진다. 인근에 근린공원, 어린이 공원 등이 있어 20~30대 젊은 부부들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교통상황도 좋다. 제2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어 인천권으로 수월하게 진입할 수 있으며, 고속버스터미널도 가까운 광역교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2019년 개통될 예정인 김포도시철도를 통해 김포공항역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으며, 환승을 통해 여의도, 광화문, 서울역, 강남, 신논현 이동이 편리해져 직장인 수요자들의 출퇴근이 용이해진다.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의 사업지인 양곡택지개발지구는 김포시 북부권종합발전계획' 최종완성을 비롯해 개발호재가 이어지고 있다. 내년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를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대곶IC, '김포 올림픽대로를 잇는 누산IC 김포한강로 이용 시 마곡 업무단지 위치까지 30분 이내 출퇴근이 가능해 강서구 마곡 업무단지의 대체주거지로 평가 받고 있다. 강변북로와 자유로, 올림픽대로 등 풍부한 광역도로망 이용에도 위치적으로 용이해 직장인들의 빠른 출퇴근을 보장한다. 여기에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이 개통될 경우 5•9호선•공항철도 등 서울 지하철 환승이 편리한 김포공항까지 약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영등포구청과 여의도, 상암동 등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하기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김포한강삼정그린코아는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7-4번지에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웰빙 라이프를 누리고자 하는 수요자들로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는 현재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3.3㎡ 당 900만 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공급되며 전용면적 78㎡는 중도금 무이자가 적용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도 상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