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노는 책, 배우는 장난감!" PLG월령 토이북 '두두스토리' 런칭

박태호 2018-07-18 00:00:00

노는 책, 배우는 장난감! PLG월령 토이북 '두두스토리' 런칭

하루하루 성장 속도가 다른 아기들에겐 1개월의 차이도 크다.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와 어떻게 놀아줘야 할지, 감각 발달은 어떻게 시켜줘야 할지, 초보 부모에게는 모든 게 낯설고 어렵다.

이 가운데 PLG월령이 신생아 초점책부터 러닝패드까지 구성되어 있는 토이북 '두두스토리'를 런칭했다. '노는 책, 배우는 장난감! PLG월령별 토이북 두두스토리'는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활용 가능한 아기전집이자 유아전집으로 토이북과 발달 장난감 총 12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본 제품은 발달영역을 Play(놀이), Learn(배움), Grow(성장)으로 나누어 모든 영역이 통합적으로 발달될 수 있는 PLG 통합발달 프로그램을 적용해 아기 월령에 맞는 오감 자극과 발달이 체계적으로 이뤄지도록 구성되었다.

월령별 5STEP의 놀이책과 짝꿍 발달 장난감을 통해 올바른 오감자극과 통합발달은 물론, 아이 월령 또는 발달 단계에 맞는 스텝의 상자만 꺼내 활용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초보맘도 쉬운 교육이 가능하다.

또한 두두스토리는 국내외 작가들이 다수 참여하여 글과 그림의 퀄리티를 높였다. 인쇄의 경우 100% 보드북으로 진행, 콩기름 인쇄와 모서리 없는 디자인을 적용해 안전성을 더했다.

두두스토리 관계자는 "그동안 안전하고 뛰어난 유아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 발달을 고민하고 노력해 온 끝에 신생아부터 체계적인 발달이 가능한 두두스토리를 런칭했다. 뇌가 형성되는 시기인 태교 단계부터 활용하면 더 좋으며, 육아와 교육이 어려운 초보 부모의 훌륭한 가이드이자 친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현재 PLG월령 토이북 두두스토리는 런칭을 기념하여 100명 선착순 특가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한편, PLG월령 토이북 두두스토리는 에센루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위틀스토어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