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알로에 전문 기업 유니베라의 베이비 스킨 케어 브랜드 '유니베라 허그'가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함께 가을학기 베이비 클래스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베이비 클래스를 진행하는 '유니베라 허그'는 2016년 론칭한 브랜드로, 직접 재배한 베이비알로에와 천연 유래 원료를 100% 사용한 베이비 스킨 케어 브랜드이다. 유니베라 허그는 유해성분 20가지 무첨가, 독일 천연 유기농 인증 BDIH인증 획득, 피부 무자극 인증 더마테스트 최고등급 EXCELLENT 획득, 피부 자극/알러지 테스트 완료로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는 8월 개강하는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함께하는 유니베라 허그 베이비 클래스는 지점에 따라 아이의 감각발달에 도움이 되는 촉감 놀이, 오감체험, 산후 요가&베이비 마사지, 뮤직앤플레이 등의 클래스가 진행된다. 해당 클래스 참여자 전원에게는 여행용 3종 세트가 증정되며, 각 클래스에 따라 유니베라 허그의 제품 '허그 베이비 더스트 클린 워시', '허그 베이비 마일드 포밍 샴푸', '허그 베이비 알로에 100 수딩젤'이 각각 수강생들에게 제공된다.
유니베라 허그와 함께하는 홈플러스 문화센터 가을학기 베이비 클래스 수강신청은 7월 19일부터 합정점, 목동점, 잠실점 등 전국 23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또는 현장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수강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각 지점 문화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니베라 허그는 새롭게 론칭되는 신제품 '허그 베이비 트래블 키트'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사이트 허그몰에서 신규 가입자 허그제품 3종 체험 샘플 제공 및 1+1 행사 등의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