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력 없이 실내 유해가스를 제거하고 산소를 발생하는 산소발생기 '하루산소'가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우주비행사들에게 적용된 고체산소 공기정화기술을 기반으로, 이산화탄소ㆍ질소산화물(NO)ㆍ황산화물(SO)ㆍ휘발성 유기물질과 새집증후군 유발물질인 알데히드류, 화장실냄새를 내는 유화수소가스 등과 같은 각종 유해물질들을 흡착하고, 깨끗한 산소를 발생하고 식물의 탄소동화작용과 같은 원리로 산소를 발생하여 따로 전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귀찮은 관리 또한 필요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하루산소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출시된지 하루만에 펀딩률 1000%를 달성하였고, 8일째 1600%를 달성한 바 있다.
하루산소 홍보 담당자는 "하루산소가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은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여겨지고 있는 요즈음 맑은 공기를 원하는 소비자의 트랜드를 반영한 결과"라고 전했다.
하루산소는 쾌적환 환경이 필요한 신생아나 비좁은 수험생의 독서실과 같은 공간뿐만 아니라 지하상가 등 환기가 어려운 공간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현재 와디즈 펀딩은 끝났지만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판매 중이며 자체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