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병행수입원 '루모스침대'가 미래형 무중력 전동침대 적용의 모션베드에 대해 초특가 판매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루모스침대'는 인간에게 있어 가장 좋은 휴양은 '건강한 수면'이라고 말한다. 하루 중 3분의 1이란 긴 시간 동안 수면을 통해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풀고 내일을 위한 에너지를 충전한다. 인간의 평균 기대수명을 90세로 볼 때 일생의 약 30년을 침대에서 보내게 된다고 할 수 있다.
때문에 삶의 질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은 보다 나은 수면환경 조성에 대한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발맞춰 수면과학 역시 다양한 형태로 발달해 오고 있지만, 지금까지는 인체와 맞닿는 매트리스의 재질과 쿠션감 정도를 조절하는 평면적 사고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었다.
![]() |
사진제공=루모스침대 |
업체 측에 따르면, 일반적인 침대의 형태는 딱딱한 프레임 위에 평평한 매트리스를 올리는데 그치는 것에 비해 무중력 전동침대 모션베드는 무선 리모컨 하나로 상체와 하체의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 아울러 움직이는 플랫폼 위에 유연한 폼 매트리스를 탑재하여 하나의 완벽한 수면시스템을 완성하는 데 이르렀다;는 설명이다.
금번 초특가 판매전을 진행하는 '루모스침대'의 미래형 모션베드 솔루션은 침대의 상체 부분을 들어 올려서 TV를 시청하거나 독서를 할 때 편한 자세를 취할 수 있다. 하체 부분을 올려 잠자리에 들기 전 하루 동안 쌓인 다리의 피로를 풀 수도 있으며, 복압을 낮추는 모드를 통해 임산부의 편안한 수면 및 휴식과 출산 후 수유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하체를 심장보다 높은 곳에 위치시키고 상체를 살짝 들어 올린 자세로 마치 무중력(Zero Gravity) 상태와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휴식에 가장 이상적인 자세를 지원하는 무중력 전동침대는, 신체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하여 혈액순환 및 피로회복을 촉진시키고 기도를 확보해 호흡을 편안하게 해준다.
이와 함께 근육이 이완되고 척추에 가해지는 압력이 줄어 들면서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안락한 느낌을 침대로 활용할 수 있어 안락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안마기능이 탑재되어 몸의 피로를 적절히 풀어줌과 동시에 자연스럽고 편안한 수면을 유도해 주는 효과도 있다.
최근에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내장하여 모바일 기기와 연동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수면의 도구이면서 휴식을 위한 복합공간으로서 역할까지 기대해볼 수 있는 스마트한 기능으로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잠자리 개선을 위해 금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제품과 행사에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은 일산과 성남본점으로 문의하면 된다"고 전했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