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가오는 7, 8월 휴가철을 맞이하여 차량관리에 필요한 자동차 PPF 보호필름이 일반인도 손쉽게 부착 시공이 가능한 셀프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휴가철에는 장거리 주행, 고속도로 주행, 외곽 비포장 도로 주행 등 다양한 도로환경에 노출되어 예상치 못한 스톤칩(주행중 타이어와 도면마찰로 작은 돌이 자동차 외부에 튀는 현상)이 빈번하게 발생되어 헤드라이트, 범퍼 등 자동차 외부에 스크래치가 발생된다. 또한 여름철 주행 중 헤드라이트에 날라든 벌레들이 자동차를 오염시켜 외관상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경우가 다반사이다. 이런 자동차 외부 스크래치와 오염물 방지를 위해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힐링쉴드"에서 자동차전용 PPF 보호필름 셀프 부착 제품이 출시되었다.
힐링쉴드의 "자동차 PPF"보호필름은 시중에 기본 100만원이 넘는 PPF 시공 제품들과 달리 헤드라이트, 안개등, 사이드미러, 프론트 범퍼, 리어범퍼, 도어핸들 등 사용자 환경에 맞게 원하는 부위만 구매하여 셀프 부착이 가능한 자동차 PPF 보호필름이다.
㈜폰트리 영업 총괄 김택정 부장은 "힐링쉴드의 자동차 PPF보호필름은 국내 현대, 기아, 쌍용, 쉐보레 뿐만 아닌 수입브랜드 BMW, 벤츠, 아우디, 렉서스, 마세라티, 볼보 등 다양한 국내외 자동차 PPF 보호필름이 브랜드 모델별로 전용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원하는 부위만 구매하여 부착 관리할 수 있는 합리적인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제품 구매는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 포털 검색을 통해 다양한 오픈마켓, 종합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해외 40여 개국 수출 중인 3년(2016~2018) 연속 수출유망 기업으로 선정, 2018년 고용 노동부 주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2017년 한국 소비자 평가 1위에 선정된 기업이다.
장패드, 거치대, 이어폰, 키스킨, 노트북 파우치, 클리너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제조, 유통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프리미엄 포토앨범, 다이어리 브랜드 '메모리즈'를 론칭하여 판매 중이며, 모든 수익금의 일부는 어린이재단 초록우산을 통해 매월 기부하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