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름방학으로 인해 아이들이 반려동물로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 김포, 일산, 파주 등 전지역에 9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반려동물 분양을 전문으로 하는 아담스펫에서는 반려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파격적이고 좋은 혜택들로 반려동물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아담스펫은 반려동물분양을 할 때 1년간의 책임보상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발톱정리와 위생미용을 무료로 해주는 케어서비스도 평생 지원한다. 현재 '아담스펫 김포점'에서는 인기견종인 포메라니안과 말티즈 할인분양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포, 일산, 파주 등의 아담스펫 모든 프렌차이즈점에서도 다양한 할인분양이벤트를 동일한 조건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담스펫 김포점' 직원관계자에 따르면 "당일에 건강검진을 진행하기 때문에 건강한 아이들을 분양받으면서 처음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반려용품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반려동물을 처음 키우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반려용품도 증정하면서 책임보상 서비스 또한 제공되고 있다.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해서도 검진을 통하여 확인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아담스펫에서는 반려동물을 직접 분양 받으러 오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전국 어디든 무료로 배송을 해주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