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신우에프앤비, '샤브담'으로 샤브샤브 배달 판매 중, 소자본창업 가맹점도 모집

함나연 2018-07-11 00:00:00

㈜신우에프앤비, '샤브담'으로 샤브샤브 배달 판매 중, 소자본창업 가맹점도 모집

샤브샤브는 집안의 중요한 행사나 모임이 있을 경우 떠오르는 음식 메뉴이지만 각종 재료와 육수 등 준비 과정이 복잡하고 손이 많이 가 대부분 샤브샤브 전문점을 이용하곤 한다. 이에 ㈜신우에프앤비는 이런 샤브샤브를 간단히 배달로 주문해 즐길 수 있도록 한 샤브샤브 배달전문 브랜드 '샤브담'을 런칭해 판매 중이다.

기존에는 샤브샤브를 먹고자 하는 경우 샤브샤브 식당을 방문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으며 치킨이나 피자, 짜장면과 같이 배달로 구현하기에 힘든 음식이라 여겨졌으나, '샤브담'은 정통 샤브샤브의 다양한 식재료들과 진한 육수는 그대로 살리면서도 배달에 특화되도록 구현해 가스렌지만 있으면 집에서 편하게 배달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샤브담의 메뉴는 소고기와 야채, 사리를 혼자서 즐기기 좋은 실속 있는 패키지 구성으로 만든 '89샤브샤브'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여기에 900원을 추가하면 소고기 50g이 추가 가능한 '98샤브샤브', 국내산 한우의 고급진 육질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한우샤브샤브' 등이 구성되어 있다. 소고기, 면사리, 수제비사리, 야채모듬 등도 기호에 맞게 추가 가능하며 인원구성 및 용도에 맞도록 패밀리세트, 런치세트까지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번거로운 주문과정 없이 즐길 수 있다.

샤브담은 배달메뉴임에도 불구하고 샤브샤브의 중요한 야채 종류를 11가지 제공함으로써 배달 샤브샤브가 가질 수 있는 간소화된 제공 식재료의 우려를 없앴으며, 마찬가지로 배달 음식인 만큼 가격은 줄임으로써 배달음식의 메리트를 살렸다. 이는 샤브담이 기본적으로 추구하는 매장 운영 방식이 최소의 인원으로 효율적인 운영에 따른 비용절감에서 가능한 것으로, 샤브담은 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테리어나 인건비 등을 없앰으로써 각 매장에서 소요되는 부담을 없애 고스란히 소비자 공급가격을 줄이는 방식을 택했다. 때문에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도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샤브담은 현재 동작구 대방동본점과 안양 만안점, 일산 화정점에서 각각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수원, 인천, 구리, 천안 등에 신규 지점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전국 신규가맹점도 모집 중에 있다.

㈜신우에프앤비 대표는 "샤브샤브를 배달화 하는 것은 쉬울 수 있지만 그 안에서 맛과 품질, 가격을 최적화 하는 과정이 어렵기 때문에 기존에 샤브샤브 배달이 힘들었던 것"이라며 "이런 점을 연구 끝에 실현시킴으로써 샤브샤브 배달을 가능케 했고 현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고 전했다.

샤브샤브 배달전문 '샤브담'은 고객센터 및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 확인과 주문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