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부산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숙박인데, 부산은 전국구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만큼 여러 사람들과 친목을 형성해 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새길 수 있으면서도 가격이 합리적인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하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부산게스트하우스인 K게스트하우스 1호점이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 시 10% DC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부산숙박 K게스트하우스 1호점은 올해 초 오픈한 게스트하우스로, 실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쾌적하다.
7월부터는 4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빔프로젝트를 이용해 영화를 상영 중에 있으며, 라운지에 한해서 외부음식이 반입 가능하다.
또한 타 게스트하우스와 달리 2인 1실이 기본으로 3인실, 4인실도 완비되어 있어 보다 쾌적한 숙박의 질을 갖췄다.
더불어 공용 화장실이 아닌 각 객실마다 샤워시설을 구비한 화장실이 갖춰져 있고, 와이파이, 퀄리티 높은 셀프 조식이 준비되어 있어 여행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부산게스트하우스 K게스트하우스 해운대 1호점 관계자는 "해운대역에서 도보 1분거리, 해운대 해수욕장까지는 도보 5분, 해운대전통시장까지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라며, "일반 게스트하우스가 아닌 비즈니스호텔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어 방문하는 고객들은 여행의 질을 더욱 높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