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더운 여름 7월이 다가왔다. 찌는 듯한 더위를 피하여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피서를 떠나려는 사람들의 발걸음도 역시 분주하다.
본격 여행휴가에 앞서 다양한 여행지 중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특징인 제주도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제주도는 여러 가지 관광명소와 함께 맛집들이 많아 관광객들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지 중 한 곳이다.
특히 애월 해안도로는 제주를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드라이브 코스이다. 이곳은 계절과 날씨 등 외부 환경에 상관없이 늘 멋진 풍경을 자랑하고 있다.
이런 애월 해안도로 근처에 위치한 제주 애월아침식사 맛집 '제주와함께라면'이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제주 애월 아침식사 맛집 '제주와함께라면'은 해물라면, 통돌문어라면, 흑돼지라면, 그리고 활전복라면 등 다양한 메뉴가 존재한다. 이는 푸짐한 해물을 이용해 만들어낸다. 특히 50그릇 한정 판매인 해물라면은 꽃게, 홍합, 딱새우, 전복, 파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큰 꽃게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 특별하고 든든한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
얼큰한 라면을 맛보고 싶은 손님들에게는 가장 매운 흑돼지라면이 권장된다. 고기의 비린내를 잡아주고 고기기름과 어울려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국물맛을 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맵기 조절이 가능하여 취향껏 즐길 수 있으며 나이가 어린 아이들의 경우 일반스프로 베이스를 조절해 제공 중이다.
제주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한 '제주와함께라면' 관계자는 "주차장이 넓고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식당을 방문한 손님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다양한 아침식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애월해안도로 근처에 위치한 '제주와함께라면'은 약 40명 수용 가능한 시설을 구비했으며 매주 금요일 휴무로 운영되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