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니라는" 오버더원 이벤트 열려

이건영 2018-07-10 00:00:00

무더운 휴가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랜덤박스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버더원이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반팔 티셔츠들을 만원도 되지 않는 가격에 살 수 있는 행사를 열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재고 처리용이 아니라 오버더원의 인기 제품 16종 중 랜덤 1종을 보내주는 랜덤박스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에 '무엇이 와도 이득', '일단 사자' 등 파격적인 가격과 상품 퀄리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는 게 업체 측의 평이다.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니라는 오버더원 이벤트 열려
오버더원이 랜덤박스 이벤트를 열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버더원은 편안함과 멋을 동시에 잡은 스트릿 룩을 선보이며 자유분방하면서도 개성 있는 매력을 뽐내고자 하는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었다. 오버더원 티셔츠의 경우 시밀러룩, 커플룩으로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남녀 모두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제품은 해외 트렌드 경험이 많은 디자이너들이 자체 제작한 유니크한 디자인과 더불어 옷맵시가 잘 살 수 있는 핏으로 제작되어 앞태와 뒷태 모두 꼼꼼히 따져보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커버낫, 유니폼브릿지, 피스 워커, 슈프림, LMC 등 스트릿 패션계 핫한 브랜드들이 많은 가운데 오버더원은 기술적인 퀄리티를 강점으로 어필하고 있다. 빨아도 갈라지거나 지워짐이 없는 프린팅에 의류의 형태가 변형되지 않게 하여 마음에 드는 예쁜 옷을 오래 입고 싶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다는 평이다.

한편, 이번 랜덤박스는 오버더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