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휴식이나 식도락을 목적으로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제주도는 여행비 지출에 부담이 적으면서도 외국 여행 못지않은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제주도는 협재 해수욕장, 중문 관광단지, 천제연 폭포, 여미지 식물원 등 다양한 명소가 많은 데다 곳곳에 맛집도 즐비해 미식여행도 가능하다.
이러한 가운데 서귀포고기국수맛집인 '제주면가'는 제주도 대표 음식인 고기국수와 소고기 샤브샤브, 전복해물두루치기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곳 서귀포맛집인 제주면가는 서귀포시 호텔과 월드컵 경기장 가까이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편리하다.
20여가지의 엄선된 식재료를 넣고 육수를 숯불에서 끓여 깊고 진한 맛을 내고 있다. 더불어 늦게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 밤에도 고기국수를 맛보고 싶을 때 찾을 수 있다.
서귀포월드컵경기장맛집인 제주면가의 소고기샤브샤브는 각종 채소와 생고기를 사용해 깊은 맛을 내고,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고기는 두툼하고 쫄깃쫄깃하며 고소한 육즙이 살아있다.
전복해물두루치기는 향수육, 우렁초무침, 김치, 특제소스 등에 고기와 채소를 기호에 맞게 찍어먹을 수 있다.
전복해물국수는 전복새우, 쭈꾸미, 버섯 외에도 각종 싱싱한 해산물과 채소를 얹어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맛을 제공한다.
고기국수는 흑돼지고기만을 사용해 두툼하고 쫄깃한 고기맛이 일품이며, 그 외에도 한치비빔국수와 만두, 눈빵사이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서귀포맛집 관계자는 "제주면가는 오픈 행사로 6월 1일부터 8월 1일까지 제주도민에게는 음식값 10% 할인혜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